CHOSUN
Chosun Univ.
Login
검색
Community
Titles
Authors
Keyword
Issue Date
CHOSUN Repository
Browsing by Author : 일반대학원 신문방송학과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Etal:
All
1
3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45 of 45
1
Dissertation
A STUDY ON HISTORICAL DEVELOPMENT OF PR THEORY:CRITICAL REVIEW ON EXCELLENCE PR THEORY
빈 빈
2009
2
Dissertation
Nationalistic Appropriation of Globalization and its Cultural Practices: Foreign English Teachers in Korea
줄리아 카토나
2015
3
Dissertation
SNS 이용자의 미디어 인식과 성향이 온라인 관계형성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 이용자를 중심으로
최향단
2012
4
Dissertation
SNS 회피 및 전환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왕설
2014
5
Dissertation
TV 중간광고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과 제3자 효과 연구
김동휘
2010
6
Dissertation
TV뉴스 및 시사프로그램에 대한 지역성과 관계성이 채널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선균
2021
7
Dissertation
TV방송사의 공익 캠페인과 채널 브랜드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유미
2009
8
Dissertation
UNREALISTIC OPTIMISM TOWARD AIDS AND MEDIA DEPENDENCY: AN EMPERICAL STUDY BETWEEN KOREAN AND KENYAN UNIVERSITY STUDENTS
뮬라 제임스
2006
9
Dissertation
개혁 개방 정책과 한 중 수교가 중국 언론의 한국 관련 뉴스 보도에 미치는 영향
추우헌
2023
10
Dissertation
계층분석기법(AHP)을 이용한 숏폼(short-form)동영상 앱 선택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톈예
2022
11
Dissertation
광고 보증인의 부정적 정보가 보증인 속성 평가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구향미
2014
12
Dissertation
광주비엔날레의 pr조직 및 pr실무에 관한 연구
송미경
2008
13
Dissertation
교육적 오락 프로그램의 시청동기 및 효과과정에 관한 연구
김유미
2013
14
Dissertation
국제광고가 제품 및 기업,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대학생의 한국 기업광고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
윤강수
2004
15
Dissertation
만화원작드라마의 문화융합에 관한 연구: 를 중심으로
진소
2009
16
Dissertation
매체발전 역사에 따른 매체의 현실 재구성
주해녕
2011
17
Dissertation
미디어 교육에 대한 텔레비전 제작자와 학부모간 상호인식차이 연구
서미경
2008
18
Dissertation
사회공헌활동(CSR)에 대한 지각된 적합성과 진정성이 기업평판 및 조직-공중 관계성, 지지행위에 미치는 영향
김현철
2016
19
Dissertation
『산해경』속의 반인반수 신화 원형 분석과 캐릭터 개발을 위한 연구
정재철
2021
20
Dissertation
소셜 네트워크 게임 중독의 영향요인과 중독의 효과
이영
2013
21
Dissertation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광고 콘텐츠에 대한 태도와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신별
2019
22
Dissertation
쇼 호스트의 정보원 신뢰성이 TV홈쇼핑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종아
2016
23
Dissertation
숏폼 동영상 틱톡(TikTok)의 광고 윤리성에 대한 상호지향성 연구
마묘청
2024
24
Dissertation
숏폼(short-form) 동영상 틱톡의 이용동기가 이용만족 및 지속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공립군
2023
25
Dissertation
시청자 참여프로그램의 제작동기와 TPB 변인이 재제작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선호
2014
26
Dissertation
아이젠의 계획행동이론과 쿠서의 수정계획행동모형 비교분석: 대학생들의 음주행위를 중심으로
메디아 로마도나
2011
27
Dissertation
에이즈(AIDS)와 미디어 의존에 관한 낙관적 편향
뮬라 제임스 카루마.
2006
28
Dissertation
영화 속 PPL에 대한 태도가 브랜드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진예
2023
29
Dissertation
의사-환자 관계성 측정 척도 개발 및 상호지향성 연구
박진영
2013
30
Dissertation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의 사용성 평가가 쇼핑몰 사이트에 대한 태도, 이용의사 및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임봉
2009
31
Dissertation
인터넷 취재로 인한 언론인의 취재시스템 변화 연구 : 전국지 지역 기자와 지역신문 기자 비교 분석
정승호
2006
32
Dissertation
인터넷시대 중국 미디어 문화의 변화와 인간 주체성의 재구성
주해녕
2019
33
Dissertation
전지구화 시대의 한국의 스포츠와 미디어
하비에르 몰리나
2012
34
Dissertation
조선시대의 사관과 사관정신 연구
나의갑
2009
35
Dissertation
중국 언론의 객관성 개념과 그 변천: 문헌고찰과 언론보도의 내용분석
풍영인
2010
36
Dissertation
중국 지역방송의 조직-공중관계성이 방송사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려명흔
2013
37
Dissertation
중국의 반한류에 관한 연구
비양
2017
38
Dissertation
지역방송의 대통령선거 TV뉴스보도 비교분석연구
이기표
2008
39
Dissertation
지역방송의 지역성에 대한 시청자들의 주관적 태도유형 및 상호지향성 연구
최영준
2017
40
Dissertation
지역방송채널 브랜드자산 연구: KBC, MBC, KBS 광주방송 채널 브랜드 비교분석
김주완
2008
41
Dissertation
포털사이트 간 경쟁 : 이용자의 서비스 충족에 대한 적소이론을 중심으로
왕설
2010
42
Dissertation
한국과 중국의 국가 이미지에 대한 상호지향성 연구
반태연
2024
43
Dissertation
한류(韓流)스타 광고모델에 대한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구향미
2008
44
Dissertation
한․중 민족지영화의 서사구조 비교 연구
신철호
2012
45
Dissertation
허위·과장 광고에 대한 제3자효과 연구
적항염
2023
1
Anonymous
Login
Community
Titles
Authors
Keyword
Issue Date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