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에서 발생하는 파도의 공명 간섭에 대한 변조 식 유도

Abstract

Edge Wave는 연근해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인식된다. 그리고 여러 학자들에 의해 지난 30년 동안 광범위하게 연구되어왔다. Slow amplitude method를 이용한 다른 접근 방식이 edge waves의 공진에 대한 modulation equations을 설명하는데 사용된다. Incoming swell에 의해 경사진 해변에서 edge wave의 발생은 shallow water model을 기초로 한다. 공진현상은 multy – scaled expansion asymptotic techniques에 의해 분석된다. 그리고 파 발생에 대한 유동 간의 경계가 제시된다. 이것은 wave breakers 사이의 edge wave 발생을 분석하는데 적용된다. 경사진 해변, incoming waves의 진폭, 파장과 같은 다른 변수들의 영향이 wave breakers 사이의 거리를 결정하는데 여러 그래프를 이용해 연구 삽입된다.Edge waves 상호작용의 nonlinear wave solutions은 잘 알려진 sine – Gordon model로 일반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