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real quasi-toric manifold over P_6(J)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정육각형P_6에 대한 실유사토릭 다양체가 결정됨을 보이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P_6의 단체 쐐기 복합체 P_6(J)의 실유사토릭 다양체를 결정하였다.

좀 더 구체적으로, 정육각형 P_6의 회전대칭과 기저 바꿈을 통하여 실유사토릭 다양체에 대응하는 7개의 특성행렬을 결정하였고, 단체 쐐기 작용을 이용하여 얻어진 P_(J)의 실유사토릭 다양체에 대응하는 10개의 특성행렬이 결정됨을 증명하였다.